법원직 응시생의 61%가 수강하는 법검단기 이론강의!

왜 수험생들은 이론강의를 법검단기에서 수강하려고 할까요?

합격을 좌우하는 단기합격의 첫 걸음
지금 여러분이 내딛는 첫 걸음이 합격을 좌우합니다.
점점 높아지는 체감 난이도, 제대로 개념을 잡고 시작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험이 지난 해보다 어려웠다.
합격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기본 개념’ 단기 합격한 선배들은 기본기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습니다.
합격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기본 개념’ 단기 합격한 선배들은 기본기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습니다.
정확한 개념 이해를 위해선 기본 강좌 회독이 중요! 회독을 통해 중요한 내용을 빠짐 없이 숙지해야 합니다.
반복적인 회독을 통해 학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무 곳에서나 시작해도 된다고 생각하셨습니까? 처음부터 법검단기와 함께해야 하는 이유는 명확합니다.
비교해보셔도 좋습니다! 12개월 7순환 30회독
다년간 합격생을 배출한 전문가 교수님들과 수많은 합격자 데이터를 분석하여,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를 함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법검단기와 함께 해야하는 확실한 이유, 더욱 강화된 개념 강의!
법검단기 수험생이라면 누구보다 앞선 시작을 할 수 있도록 더욱 강화된 개념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7월 중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며, 서비스 오픈 전 구매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법검단기 1등 교수님들이 여러분과 시작부터 함께합니다.
이름만 들어도 최고임을 알 수 있습니다. 수험 생활의 가장 중요한 첫 걸음, 오직 법검단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1등 교수님의 압도적인 명 강의와 함께 시작하세요.

단 한과목만 수강해도 가격 면에서 훨씬 유리한 법검단기 프리패스! 경제적 부담 없이 공부에 집중하길 바라는 진심으로 만들었습니다.

프리패스2.0 자세히 보기 업계를 선도하는 교육회사의 책임감으로 어렵고 힘든 수험생활을 시작하려는 여러분에게 단기합격에 가장 가까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